피터썰

from 2.5/스파이디 2013. 8. 31. 10:21

1.  핫. 억만장자이면서 배우인 토니스타크 보고 싶다...! 피터는 토니 스타크는 싫어하는데 티비에서 나오는 토니가 맡은 역은 굉장히 사랑한다든지... 

여기서는 토니가 아연맨이 아니구 피터는 스파이디였음 좋겠다. 기자+스파이디도 좋고 토니 로드매니저+스파이디도 좋아 근데 매니저면 너무 피곤할듯...ㅡㅠ 쥬륵

비서인것고 좋을듯 에헹헹 쫌 갱장히 클리셰 같긴한데 티비로 보는 토니에게 막 사랑을 느껴서 실제 토니에게도 설렘을 느끼는 그런... 그런거...:3

근데 그거랑 반대로 토니는 피터가 스파이디인걸 알고 약점 잡았네:3싶어서 애를 막 굴려먹는게 좋겠다 토니가 입김이 세니까 너 스파이디인거 다 소문 내버릴거야:3하면 피터는 꼼짝도 못하겠지

그리고 토니가 피터한테 반하는 시점은 스파이디 활동하고 낮에도 꾸벅꾸벅 졸아가면서 일 열심히 하는걸 봤을때. 애가 상처 달고 꾸벅꾸벅 조니까 토니가 뭔가 찡했음 좋겠다. 근데 토니는 음... 이건 연민인가...? 애 월급 좀 올려줘야겠다 하겠지

음 그리고 계속 그런 상태로 차츰차츰 진행이 되어서 토니는 자기전에 애 얼굴이 떠오르고; 막 자기도 모르게 부드럽게 대하고 챙겨주고 있어서 혼란을 느끼게 됨 그리고 어느날은 피터가 토니 집에 데려다 주고 퇴근 했는데 집에서 술 잔뜩 먹고 밤거리로 나왔음. 막 비싼거 걸치고 있는데다가 엄청난 유명인사니까... 토니가 골목 돌아다니는데 강도한테 둘러싸임; 형씨 옷 좋은데? 카믄서 그러면 정의의 사도 스파이디가 나오겠지!!!! 막 다 구해주고 뒤돌아보는데 토니가 존나 실실 쪼개고 있었음 좋겠다. 술취해서는 작은 거미 영웅께서 납셨구만 낄낄 이러구... 피터가 어이가 없어서 허리에 딱 손 올리고 삐딱하게 토니 보면서 데려다 줬으면 얌전히 잠이나 잘것이지 왜 기어나와요? 했음 조케따 토니가 여전히 실실 웃으면서 쫄쫄이영웅 구경하러 왔다구 막 안에 아무것도 안입은거냐고 성희롱 비슷하게 놀리면 좋겠다. 피터가 빡쳐서 데려다 줄테니 집에 가라고 ㅂ버럭 하는데 토니가 가면 위로 기습뽀뽀 했음 조케따 피터가 어엉...?하고 굳어져 있으면 토니가 씨익 웃으면서 그럼 집에사 차라도 한잔 하고 가든가...? 땀도 난거 같은데 샤워도 좀 하고... 밤이 늦었으니 하루 재워줄수도 있는데 말이야. 그리고 그 중간중간에 욕조랑침대 사이즈자랑 깨알같이 했음좋겠다


2. 토니가 감정에는 둔한데 몸이 엄청 예민한 인간이면 좋겠다. 이건 사실 내 얘긴데... 스트레스 받으면 몸이 아픔;; 그런거처럼 토니도 막 뭐 열받고 이러면 몸부터 아프고 몸부터 반응했음 좋겠다:Q 아파서 골골 대면 스팁이라든가... 피터라든가 와가지고는 잔소리 하면서 병간호 해줬음 좋겠다:Q

아파서 칭얼대는 토니가 보고싶다ㅡㅡ 건네받는건 질색이니까 떠먹여주시지ㅡㅡ 하는 토니ㅠㅠㅠㅠㅠㅠㅠㅠ토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정도 아픔은 별거 아니란듯이 허세부려놓고 밤새 아파서 잠도 못자고 끙끙대는 토니가 버거싶다...!


3. 좀 뻘하지만 토르x피터로 피터가 깔리면서 토르 가슴 희롱하는게 보고 싶다:Q 스팁피터도 좋겠네여 가슴은 조은거야 헤헤


4.이준 말버릇중에 자기한테 오빠라고 하는게 있는데(예를 들어 오빠가 지금 말하쟈나!!!!!) 피터가 그런 말버릇 있었으묜 좋겠다. 평소에 동생 가지고 싶어하는 맘에서. 혹은 동네 꼬마들 놀아주는게 버릇이 돼서 ㅎㅎ 그래서 터니랑 혹은 캡아랑 혹은 배너랑 얘기하다가 오빠가~ 말투 나와서 놀림 당하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니는 지금 오빠라고 그랬어? 오빠? 오빠라고 불러줄까? 하면서 놀리고 밤에도 쿵떡하다가 문득문득 놀리고 아침까지 놀리거 피터가 거의 흐느끼면서 그만 좀 하라고 어떻게 하면 그만듈거에요 하는데 토니가 오빠라고 불러봐 피터 ㅎㅎㅎㅎ 했으면 좋겠다. 그애서 피터가 오빠라고 하면 아침에 또 쿵딱쿵떡 하갰지



스팁이랑 피터가 같이 술을 마시는데 스팁은 술 마셔도 안취하니까... 결국 피터만 꽐라가 되고 숨겨왔던 마음을 주절주절 고백했으면 좋겠다.

'2.5 > 스파이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커x스파이디  (0) 2013.08.31
피터썰  (0) 2013.08.31
뱀프 스파이디  (0) 2013.08.31
토니피터썰  (0) 2013.08.31
(토니피터) 예를 들면 꿍디꿍디  (0) 2013.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