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x스파이디

from 2.5/스파이디 2013. 8. 31. 10:21

조커한테 납치된 스파이디 보고싶다:Q............ 스파이디 잡아서 묶어놓고 조커가 가면 벗기면서 희롱했으면 좋겠다;;;; 뉴욕시민들은 단체멘붕하고 스파이디도 멘붕하고... 조커가 스파이디 슈트를 비웃었으면 좋겠다 겨우 쫄쫄이잖아? 이럼서... 그리고 스파이디한테 넌 그냥 괴물일 뿐이라고... 뉴욕시민들이 널 영웅로 생각할서 같냐고 아니라고 넌 그냥 쫄쫄이를 입은 괴물이고 길거리에서 니가 죽어간다고 해도 엠뷸런스를 불러줄 사람은 없을거라고 왜냐면 괴물을 고칠수 있는 의사가 없어서 말야 그러는거...;Q 스파이디 존나 울먹거리는거 보고 싶다. 소리 지르다가 목 쉬고 막;;

아 미친... 조커랑 피터는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좋은거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그거그거 조커가 칼 입에 넣고 협박하는거 그거 너무 보고싶다 피터보고 스위티라고 부르면서:Q 내 얼굴에 상처가 궁금해? 어쩌구저쩌구... 맨날 다른 얘기하니까 피터한테는 뭐라고 해야 좋으려나... 암튼 피터가 막 울면서 미안해요 제가 다 잘못했어요 이제 그만해요 제발...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 조커가 서서히 피터 공포로 길들여서 잡아놓는거 보고싶다ㅠㅠ 근데 피터는 조커에게 공포도 느끼지만 한편으로는 연민 느끼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조커가 지좆대로 피터 휘두르고 침대 떠나려고 하는데 피터가 진짜 슬픈 목소리로 당신은 사랑받아본적이 없군요... 하면서 씁쓸해 하능거 보고싶다...

결국 슈퍼파워 써서 피터가 조커 손아귀에서 벗어나는데 조커는 속으로 자조하면서 그럴줄 알았다고 신은 정말 불공평하다고... 간만에 재밌는걸 찾았더니 이렇게 없어져 버렸네 진짜 내 손으로 죽이고 싶었는데 하고 생각함. 근데 생각만 하지 뭐 다시 찾는다거나 집착하진 않음. 다만 어쨌든 자기 손에 넣고 주무를게 없어서 아쉬워하는 정도? 되려 피터가 자기 안찾는다고 좀 섭섭해했으면 좋겠다ㅠㅠ 조커 없이 진짜 밝은 세계로 돌아왔는데 (물론 빌런이랑 싸워야하고 생활이랑도 싸워야하지만...) 허전해하는 피터 보고싶다ㅡㅠ

그리고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만나게 되겠지ㅡㅡ 왜냐면 조커가 세계를 위험에 처하게 할테니까여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안적은게 있는데 조커가 피터 납치했을때 의자에 묶어놓고 막 폭탄 바바바바 묶어놔서 애가 겁에 질려서 못 움직이는거 보고 싶음; 좀만 움직여도 의자 뒤로 넘어가서 폭탄 터져 뒤지니까ㅠㅠ 그웬도 납치해서 피터 괴롭게 막 가지고 놀다가 결국 죽여버리고; 피터는 멘붕해서 애가 완전 혼이 빠져 나가서는... 썩은 동태눈깔로 조커 쳐다봤음 좋겠다. 그리고 음... 악질 연극을 하자고 애를 유혹하는게 좋겠다. 너는 계속 영웅짓을 해. 그리고 나를 계속 잡는 척 하는거야. 하지만 잡을 수 없어야 해. 시민들이 스파이더맨도 소용이 없다고 느낄 정도로 너는 아주 무력해져야해. 교통과 순경보다 못한 존재가 되는거지... 그런거? 결국 스파이더맨을 몰아내는 여론 때문에 피터가 스파이더맨 관두고... 조커 때문에 맨날 악몽 꾸고 그런거 조타. 결국 조커때무네 뉴욕이 존나 고담 뺨치는 범죄도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거 결론이 왜 이래암튼 피터 정신 완전 반 병신 만들어놓고 조커가 아무데나 버려버리는 거임. 피터는 진짜 여친도 죽고ㅠㅠ 사람들도 막 스파이디 이제 무력하다면서 욕하고 아니면 다 절망에 사로잡혀있고... 근데 또 피터가 어떤 계기로 인해서 안되게써 사람들을 구해야겠어! 하고 떨치고 일어나겠지? 왜냐면 피터는 영웅이니까아!!!!!!!! 그리고 둘이 결국 딱 마주치는데... 완전 옥상이거나 아니면 그... 뭐지 어메스파에서 피터가 타고 다니던 철근 그런거 위에서 둘이 대치 했음 좋겠다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말 싸움하다가, 피터가 아 진짜 이 새낀 안될새끼구나 내가 동정조차 가지면 안되는 새끼구나 깨달아서 확 밀쳐서 죽여버리는데, 조커가 떨어지면서 씨익 웃었으면 좋겠다:Q... 소오름

조커가 웃는 이유가 피터 손에 죽어서 여도 좋고. 아니면 또 어떤 장치 해놔서 폭파될 위험 있어서 그런것도 좋고.... 조커 떨어질때는 존나 슬로모드로 바람 소리만 휭휭...


'2.5 > 스파이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터스팁) 하냑님 리퀘  (0) 2013.08.31
앤드류썰  (0) 2013.08.31
피터썰  (0) 2013.08.31
피터썰  (0) 2013.08.31
뱀프 스파이디  (0) 2013.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