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썰

from 2.5/스파이디 2013. 8. 31. 10:21

스파이디 된 뒤에도 플래쉬가 괴롭히면 적당히 받아넘기는 거임. 왜냐면 플래시가 지한테 관심 있는 걸 알아서 ㅎㅎ 어린 것 ㅎㅎ 하면서 속으로 여유롭게 받아줌. 그리고 플래시랑 결국 사귀게 되거나 아니면 어떻게 썸을 타서... 키스라도 할라치면 플래시는 막 성정체성 혼란오고 이러니까 키스도 조심스럽고 가볍게 쪽 하는데 오히려 피터가 존나 진하게 해줬으면 좋겠다 터푸하게!!!!!! 삼촌 돌아가시고 난 다음에 플래시가 잘 해주는 거 보고도... 의외로 둘이 잘 어울려서 놀게 될거 같다 피터가 플래시 공부를 봐준다거나... 칭구들이 플래시보고 그딴 찌질이랑 노냐ㅡㅡ 해도 둘이 꽁냥댄다거나... 아니면 플래시가 그 칭구들과 피터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거 아 이건 좀 핀같네 그리고 사귀기 전에 (혹은 스파이디 되기 전에) 피터는 체육시간에 옷 갈아입으면 플래시 힐끔힐끔 훔쳐본다거나... 그래서 더 쳐맞는다든가 하면 더 좋을것이다. 바텀 포지션이 이미 익숙해서 힘 세졌는데도 굳이 역전 안하려는 것도 좋고 아니면 아예 힘으로 제압해서 농락하면서 갖고 노는 것도 좋음... 입 강간 하면서 역으로 잡아 먹는거지 ㅎㅎ 그야 말로 잡아먹는거지!!!!! 느하하 자기 전에 생각했던 거라 가물가물... 아 그리고 이것도 진지하게 보고 싶은건데ㅡㅡ 이렇게 얘기하면 진짜 변태같지만 도그플레이 하는 토니피터 혹은 웨인피터 보고 싶다. 피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할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 변태 피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갑 같은거 채우면 충분히 부술 수 있는데 탑 흥분하라고 반항하는 척 달그락 달그락 소리정도만 날 정도로 반항하는 척 하는거지... 이건 진짜 계속 생각했던거지만 변태취급 받을까봐ㅡㅡ;;;; 시바아알 그리고 펠라해주는 피터도 보고 싶다. 어설프게 하는 것도 좋고 능숙하게 하는 것도 좋음. 만약 플래시 상대라면 능숙하게 하는 게 좋다. 토니는 둘다 좋고 웨인은 어설픈게 좋다. 근데 어설픈 척 하는 것도 좋다. 펠라 하면서도 수다수다 해서 하다가 끊기고 그래서 탑이 존나 성질내는 것도 좋다. 아마 토니라면 그냥 뒷목 잡고 막 쳐박을듯; 닥치고 빨기나 해 뭐 이딴말 하면서 썰을 풀다보면 어디까지가 허용범위이고 어디까지가 허용범위가 아닌지 자꾸만 생각하게 되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다 2.5D는 어려운 거구나... 그냥 au???나 찌면서 살아야하는 운명일지도... 므으응 어려워ㅡㅡ



ㅡㅡ 토니랑 웨인 둘다 회사 머리니까... 회장님 책상 밑에 기어들어가서 펠라하는 피터 보고싶다ㅡㅡ 순전히 곤란라게 할 생각으로 장난치는거ㅠㅠ 웨인은 몸 완전 젖히고 즐기고 있다가 누구 들어오면 당황했다가 피터 머리 느릿느릿 쓰다듬는것도 좋고... 아니면 역으로 피터 놀려준다고 다리사이 꾹 밟아버리는것도 좋다. 토니의 경우는 비서 나가자마자 피터 ㄷ끌어올려서 뒤치기릉 하는데, 페퍼가 미쳐 전달하지 못한게 있어서 다시 들어왔다가 못볼꼴 보면 좋겠다. 피터가 윽윽 하고 있다가 페퍼랑 눈 마주쳐서는 나른하게 웃으면서 손 들어서 인사할거 같다....


fuck me라고 말하는 피터나 토니 보고 싶다. 토니피터 보고 싶다...:Q...

'2.5 > 스파이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앤드류썰  (0) 2013.08.31
조커x스파이디  (0) 2013.08.31
피터썰  (0) 2013.08.31
뱀프 스파이디  (0) 2013.08.31
토니피터썰  (0) 2013.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