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피터썰

from 2.5/스파이디 2013. 8. 31. 10:20

달달함을 기본으로 하는 약간 씁쓸한 그런거...?

피터는 되게 어렸을때 엄빠랑 놀이 공원을 한번 가보고 거의 못가봤음.

삼촌 숙모는 일하느라 바쁘시고...

친구도 없으니까 혼자 갈 일도 없고;

놀이기구 타는데에 그다지 큰 흥미가 없음.

지는 큰 흥미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알고 보면 그... 같이 가줄 사람이 없다는 그런 자격지심?에 사로잡혀 있는거.

솔로들이 커플들 보면서 난 애인 필요없어ㅡㅡ 하고 고집부리는 그런 종류의?


근데 되게 솜사탕에 대해서 환상을 가지고 있는거...

밖에서도 팔긴 하지만...

솜사탕 생각하면 되게 로맨틱하면서... 진짜 막 가슴 포근해지는데 한편으론 씁쓸하고 짠하는게 보고 싶다ㅠㅠ

그래서 솜사탕 좋아하는데 잘 안사먹게 되는거;;

걍 파는거 보면 씨익 웃었다가 눈에 슬픔 깃드는게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

엄빠 생각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사무치게 외롭고;;;;


토니랑 사귀든 안사귀든... 토니가 피터가 솜사탕 좋아하는 거 알고

기계 만들어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떠냐면서 의기양양하게 만들어서 주는데 피터가 시무룩 한거 보고 싶다;;

솔직히 토니도 놀이공원 별로 안가봤을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터는 시무룩 해서는 놀이공원에서 파는게 먹고 싶어요.

라고 말하고 그냥 토니한테 받은 솜사탕 돌려줌.

토니가 멍하니 솜사탕 먹으면서 생각에 잠겼으면 좋겠다.


아 두사람은 그냥... 너무 외로워서;;;;;

토니가 근데 훨 외로울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터가 친척이라도 있지;;;;;;;;;


암튼 이러저러 해서 두 사람이 놀이공원에 같이 가게 되는게 보고 싶다...

둘다 뻘쭘+민망+어색한 상태로 놀이공원 어슬렁어슬렁 돌아다녔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케 놀이공원 데이트 하고 나서 피터가 막 허공 보면서 툭하고 고마워요라고 말하는거.

토니는 고마우면 몸으로 갚아.

하고 으히히 하고 해피엔딩 하는걸루...


'2.5 > 스파이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커x스파이디  (0) 2013.08.31
피터썰  (0) 2013.08.31
피터썰  (0) 2013.08.31
뱀프 스파이디  (0) 2013.08.31
(토니피터) 예를 들면 꿍디꿍디  (0) 2013.08.31
,